이명 처리 및 증상 최소화 요령

2020. 6. 13. 23:07카테고리 없음


이명 처리 및 증상 최소화 요령



많은 사람들은 이명과 관련된 벨소리와 다른 시끄러운 소음들이 거의 참을 수 없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 또한 그 상태를 대처하는 데서 오는 좌절감을 어떻게 없애야 할지 모른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이명을 통제하고 그것이 당신의 삶에 간섭하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한 매우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제안을 제공할 것이다.




볼륨이 많은 환경은 피하십시오.


어떤 이유로 소음이 심한 환경을 피할 수 없는 경우 귀마개를 사용하십시오.


여러 번 이명 현상은 너무 큰 소음에 노출되어 발생할 수 있다.


시끄러운 소음에 계속 노출되면 귀가 더 심하게 손상될 것이다.


당신은 또 다른 이명 공격을 원하지 않는다.




백색 소음기는 이명환자에게 매우 좋다.


좀 더 진정시키는 배경 소음은 여러분이 잠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백색소음이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그것을 시험해 보고 당신의 상태에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너는 15분 만에 잠을 잘 수 있을 거야.


만약 이 시간이 지났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면, 침대에서 일어나 네 방을 나가라.


신체 활동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어떤 것도 하지 마라.


평화롭고 조용한 일을 찾아라.


침대에서만 잔다는 것을 몸에 가르침으로써, 뒤척이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이명이 당신에게 반복적인 문제라면, 수영할 때 귀마개를 착용하라.


귀에 물이 들어가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으니 매우 조심해라.


바보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샤워할 때 귀마개를 하는 것도 현명할 수 있다.




이명 발생 시 가장 먼저 시도해야 할 치료 방법 중 하나는 의사나 다른 건강관리 전문가에 의해 귀를 청소하는 것이다.


왁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되고 축적되어 이명 현상이 악화될 수 있다.


끊임없이 부적절한 면봉 사용은 귀 드럼 근처에 왁스를 넣을 수 있다.




매일의 끝에는 만족하지만 피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만약 당신이 길고 생산적인 하루를 보냈다면 당신은 잠을 더 쉽게 잘 수 있을 것이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은 당신의 이명 증상 중 일부를 완화하는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선풍기의 윙윙거리는 소리와 같은 배경 소음은 여러분이 이명 문제가 있을 때 잠을 충분히 잘 수 있도록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다.


다양한 소리와 노래를 탐색해 보십시오.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편안한 몇 곡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백색 소음은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림으로써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명 증상이 있다면 우선 병원에 가봐야 한다.


이명의 초기 증세는 걱정스러울 수 있으니, 가능한 한 빨리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십시오.


오직 공인된 의사만이 당신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확실히 말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이명을 야기할 수 있는 다른 건강 문제들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다른 검사를 할 수도 있다.




당신의 의사가 당신이 이명증을 앓고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것을 자주 꺼내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많은 약들은 당신의 상태를 방해할 수 있다.


당신의 상태를 의사에게 알려서 더 악화시킬 수 있는 어떤 처방도 받지 않도록 하라.




TRT, 즉 Tinnitude Retering Therapy는 볼만한 가치가 있는 치료 옵션이다.


TRT 치료는 벨소리를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


그 추리는 이명 현상이 신발을 묶는 것과 같은 일상적인 활동보다 더 다루기 어려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명을 비이슈로 생각함으로써 당신의 인생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관심 있고 즐기는 활동으로 하루를 가득 채워라.


이렇게 하면 괴로움이 아닌 다른 일을 즐길 수 있다.


많은 이명 환자들은 그들의 고통을 그들의 생활방식으로 풀어주지만, 당신은 그들의 대열에 합류할 필요가 없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바쁘게 지내세요.




앞서 언급했듯이 이명은 확실히 성가시고, 그것을 다루고 있는 사람들은 종종 좌절감을 느낀다.


이제 이명 처리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과 전술을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이 질환의 증상을 돕기 위해 몇 가지 훌륭한 방법을 알고 있다.


이 글의 조언을 따라 당신의 이명에 대처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