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증된 팁

2020. 6. 13. 23:07카테고리 없음


전자 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증된 팁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기업이 스스로 마케팅을 해야 한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이용 가능한 광범위한 마케팅 도구를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 중 하나이다.


이 기사는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큰 성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에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전자 메일 목록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전자 메일을 쓸 때 해당 이유를 언급하십시오.




청중들이 여러분의 확장을 도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독자들이 왜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하려고 하는가? 일단 해답을 얻으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쓰세요.


친구로부터 전달된 사본을 받은 모든 사용자도 등록할 수 있도록 이메일 상단에 구독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성장에 대한 간단하고 기초적인 접근법이다.




"Buy Now!"라는 마케팅 접근법으로 고객에게 폭격을 가하지 마십시오.


고객들은 얼핏 보기에는 "스팸"으로 보이는 것에 대해 미룰 수 있다.


대신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고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방법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고, 당신에게서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에 대해 직접 학습하십시오.


도서관과 웹에서 책을 찾을 수 있다.


아마 동네에서 여러 가지 수업이나 워크숍을 찾을 수 있을 테니, 가능한 한 많이 참석하도록 해.




전자 메일에 대해 다른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 메시지의 맨 위에 가장 중요한 정보와 모든 새로운 제품을 배치하십시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효과적인지 다른 형식으로 실험하는 것이 중요하다.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렇게 하면 독자들은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어디서 무엇을 읽고 싶은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유일한 목적은 당신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구매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신제품, 구제품, 또는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 거래에 관한 정보들로 채워진 이메일을 작성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대량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고객이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허가가 없으면 사람들이 너를 믿지 않고 나쁜 평판을 쌓을 것이다.


스팸 발송 활동은 또한 당신의 도메인이나 IP가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당신의 사업에 확실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스팸 발송자들이 어떻게 메시지를 실행하는지 보십시오.


여러분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에 대한 교훈을 얻으십시오.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새 주소를 게시한 후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러한 메시지가 효과적이지 않은 이유를 기록하고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자를 스팸 발송하지 않도록 해당 지식을 사용하십시오.


스팸 발송자와 차별화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줄 것이다.




많은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의 메일 미리 보기 기능이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이메일의 첫 번째 줄은 일반적으로 프리헤더라고 불린다.


Gmail과 많은 다른 이메일 플랫폼은 제목 줄 바로 뒤에 이 첫 줄을 보여주므로, 그것은 가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하나의 쉬운 방법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구현하는 것은 이메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때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여러분의 충성 고객들의 이메일 목록을 만드는 것은 그들과 교류하고, 그들에게 특별한 제안을 하고, 그들과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팁들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수입의 증가를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