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리드 세대의 마스트러가 될 것이다

2020. 6. 13. 23:08카테고리 없음


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리드 세대의 마스트러가 될 것이다



사업주라면 신규 고객 확보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영업 기회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기술이다.


리드 생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객 구매 사이클은 고객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안을 고려하고, 그것을 연구한 다음 구매 결정을 내린다.


만약 당신이 이 주기의 사람들에게 이런 제안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인센티브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면, 인센티브는 그들이 경쟁 대신에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만들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면 얼마나 많은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소비자 리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진술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는 고객 신뢰를 고취한다.


관련성이 있고 만족하는 고객의 증명 및 추천서를 보여주는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실제 리드를 생성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지나치게 과장되거나 가짜처럼 보이는 광고는 소비자들이 클릭하도록 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여러분의 제안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치의식을 주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정직하고 솔직하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기 쉽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리드 중 일부가 중복될 수 있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다른 매너에서 리드를 구입하거나 얻는데 그렇게 관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생성할 때 몇몇 단서들을 쉽게 두 번 이상 나타나게 할 수 있다.


목표하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예를 들어, 개인 주최자는 조직적인 조언을 줄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의 키워드를 조사하면서 긴꼬리 키워드를 살펴보십시오.


너무 무리하지 말고,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몇 가지를 테스트한 후 필요에 따라 수정하십시오.




근처에 지역 리더 그룹이 있니? 서로 다른 시장과 분야의 사업주 그룹이 존재하며, 회원들이 그들끼리 그들의 리드를 공유한다.


당신이 마사지사임에도 불구하고 치과의사가 당신에게 단서를 찾아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놀랄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치통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좋은 치과의사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답례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올바른 기술과 전략을 가지고 있을 때 어떻게 리드 생성이 매우 쉬워지는지 알게 될 것이다.


이 조언을 사용하고 계획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이 경험하는 성공 수준은 극적으로 증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