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장식 팁을 검색하는 중?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2020. 6. 13. 23:09카테고리 없음


홈 장식 팁을 검색하는 중?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집을 재설계하는 것은 집을 완전히 바꾸고 그렇게 하는 데 많은 돈을 쓸 필요 없이 집의 외관을 개선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페인트 색깔, 창문 처리, 조명을 바꾸면 방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계속해서 읽고, 집의 외관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배우십시오.




디자인을 계획할 때는 실내 공간의 사용을 염두에 두십시오.


예를 들어 원색의 화려한 팔레트는 놀이방이나 어린이 침실에 적합하다.


하지만 도서관에서 더 밝은 색은 분명히 잘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이 방을 디자인할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분위기를 만들거나 만드는 것이다.


방에 들어갈 물건을 고를 때는 특별히 마음에 두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을 조용하고 조용하게 하고 싶다면, 흐르는 따뜻한 색의 무늬를 시도해보라.




월 아트는 최상의 외관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눈높이에 맞춰 걸어야 한다.


예술품을 너무 높이 또는 너무 낮게 걸면 방의 균형이 잡히고 심지어 방이 더 작고 더 체계적이지 않게 보일 수도 있다.




아무리 사소한 디테일이라도 방의 모양과 느낌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패턴이나 밝은 액세서리 같은 작은 것들을 모아 멋진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가구를 새로 구입하거나 바닥을 완전히 다시 칠할 필요 없이 특정 테마를 기준으로 실내 장식, 창문 처리, 고정장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때때로 기존 캐비닛의 문과 손잡이를 교체할 수 있을 때 주요 주방 개조가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다.


부엌이 열리고 밝아 보일 수 있도록 전통적인 나무 문보다는 유리문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것들은 또한 시각적 흥미를 더하기 위해 유리 뒤에 장식적인 조각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방을 꾸밀 때 그 목적에 대해 생각해 보라.


동시에 객실을 사용할 인원 수와 어떤 활동을 수행할지 결정하십시오.


공용실은 설계 시 다양한 가족 구성원과 투숙객을 고려해야 하지만 침실과 같은 객실은 그곳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개인에 맞게 조정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림을 그릴 거라면, 그것이 고품질의 페인트인지 확인해라.


값싼 페인트는 벽에 해를 끼칠 수 있고, 그리 오래가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결국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고품질의 페인트를 구매하면 디자인 수명이 훨씬 길어진다.




방에 대한 가장 흔한 불만 중 하나는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너무 작다는 것이다.


밝은 색으로 벽을 칠하면 작은 방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다.


작은 방의 어두운 색은 방을 지금보다 더 작게 보이게 한다.




억양을 추가하여 영역을 변경하십시오.


교체된 조명 설비와 세라믹 피스는 당신의 방의 외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심지어 새 커튼도 멋진 업데이트다.


이러한 작은 변화들은 당신의 예산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 당신의 방의 전체적인 디자인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너의 가구는 꼭 텔레비전을 마주 볼 필요는 없다.


당신은 방의 다른 부분에 의자가 몇 개 있는 사교 공간을 갖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이곳은 차 한 잔 마시면서 친구와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거야.




각 방의 목적, 당신이 가지고 싶은 느낌, 그리고 당신의 집의 내부를 새롭게 장식하기 시작하기 전에 주고 싶은 일반적인 인상을 고려하라.


조명과 가구를 생각하는 것은 이것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그러면 당신의 집은 당신의 꿈의 궁전이 될 것이다!